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울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울산상공회의소 차의환 부회장 ‘제주 4.3은 대한민국의 역사입니다’ 제주 4‧3 평화챌린지에 동참
작성자 이효진 작성일 2019.04.17

울산상공회의소 차의환 부회장이 제주 4.3은 대한민국의 역사입니다제주 43 평화챌린지에 동참했다.

 

차 부회장은 16() 자신의 블로그에 제주 43 평화챌린지동참 게시글을 올렸다.

 

황세영 울산시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은 차 부회장은 역사를 배우는 것은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가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이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가 없다는 말처럼 제주 4.3을 씻을 수 없는 아픔과 상처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공감함으로써 아픈 역사를 화해와 평화로 승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의환 부회장은 다음 제주 4.3 평화챌린지주자로 상의 부회장으로 지역 건설업계를 대표하는 이윤철 금양산업개발() 대표이사와 사회 구석구석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과 봉사의 문화 조성에 앞장 쓰시는 최해상 대덕기공() 회장과 울산을 수소산업 선도도시로의 주도적 역할에 기여하고 계신 이치윤 덕양 회장을 지명했다.

 

 

이전글, 다음글
태광산업 상의 방문
울산상공회의소 차의환 부회장 ‘제주 4.3은 대한민국의 역사입니다’ 제주 4‧3 평화챌린지에 동참
울산상의, 제46회 상공의 날 ‧ 제31회 울산상공대상 시상

울산상공회의소

(우)44689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97 (신정동) 울산상공회의소

Copyright (c) 2017 ulsancci, All Right Reserved.